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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광고심의 상담예약 서비스 시행... 맞춤형 지원 확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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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광고심의 상담예약 서비스 시행... 맞춤형 지원 확대

     

    지난 12일부터 광고심의 상담예약 서비스 본격 도입

    광고 컨셉·내용 등 사전 상담 통해 심의 이해도 제고

     

    □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 광고심의 신청  단계에서 회원사의 이해도 제고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지난 5 12()부터 ‘광고심의 상담예약 서비스 시행했다.

     

     해당 서비스는 건기식협회가 제공하는 심의 관련 지원을 확대하고업체별 맞춤형 사전 상담을 통해 광고심의 결과에 대한 예측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상담예약은 광고심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담일시를 선택하고 신청인 정보  상담 요청 사유심의번호  관련 내용을 입력하면 신청할  있다상담은 하루 4 운영되며예약이 완료되면 문자로 안내된다.

     

    □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상담예약 서비스는 광고 컨셉이나 표현 내용에 대한 사전 점검을 통해 심의 신청 과정에서 발생할  있는 혼선을 줄이고실무 부담을 완화하는  목적이 있다 “앞으로도 회원사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 밝혔다. ()


      *사진설명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CI


     *게재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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