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회원사 법률 자문 서비스 변경 안내 기존의 회원사 서비스인「법률 자문 서비스」 절차가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접수된 질의내용은 협회와 협약된 법률자문기관을 통하여 유선상 자문상담(무료)이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법률 자문 외 건강기능식품의 분야별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법률 자문 서비스 1. 접수 대상 : 협회 회원사 2. 접수 방법 : 협회 홈페이지 > 회원전용공간 > Q&A 서비스 3. 상담 범위 : ① 건강기능식품 관련 규정 법률자문(유권해석 등) ② 기업 운영관련 법률자문 연계(각종 계약서 등 문서 검토) ※ 유선 자문상담 이후의 추가 자문에 대해서는 추가비용 발생되며, 세부적인 진행 절차는 법률자문기관과 개별적으로 처리 4. 처리절차 5. 처리 기한 : 접수일로 7일 처리예정 (단, 안건에 따라 상이함) ❍ 유의사항 - 관련 답변은 변호사(상담원)의 개인적 견해로 협회 공식 입장이 아님 - 협회는 법률자문기관과 자문 연계만 하며, 의뢰 관련 기업기밀 및 보안 유지됨 - 관련 답변은 유권해석 기타 어떠한 권한도 행사할 수 없으며 참고용으로 활용 가능함 ❍ 관련 문의 산업진흥팀 031-628-2337 |